즐겨찾기에 추가
 
 
우리절소식 > 불교뉴스/지방
 
제목 마이산 탑사 (주)복성산업개발 기장군청에 ‘사랑의 쌀’ 7,000kg 전달
글쓴이 관리자 등록일 2020-02-07
첨부파일 조회수 310
마이산 탑사 (주)복성산업개발 기장군청에 ‘사랑의 쌀’ 7,000kg 전달



진안 마이산 탑사 진성스님과 불자기업 (주)복성산업개발 박금태회장이 어렵고 소외된 이웃을 돕기위해 마련한 ‘사랑의 쌀’ 7,000kg(백미 700포)를 기장군청에 전달했다

마이산 탑사 진성스님과 박금태회장은 1월29일 경자년 새해를 맞아 부산시 기장군청을 방문해 오규석 군수에게 기장군민들에게 사랑과 복을 나누어 주고자 정성껏 준비한 청정 백미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주)복성산업개발 박금태 회장과 마이산탑사 주지 진성 스님, 태고종 전북종회의장 법전스님, 전북종무원 부원장 지홍스님을 비롯한 스님들과 후원에 참여한 (주)주일건설 박용주 대표, (주)혁신금속 이경희 대표, (주)디자인칼라 정양섭 대표, (주)소노아키 손정영 대표와 오규석 군수와 군청 공무원 등이 참석했다.

박금태 회장은 “회사의 경영철학인 ‘더불어 함께사는 사회’를 기장군민들과 같이 만들어 나가고자 한다”면서 “행사를 준비하면서 많은 도움을 주신 마이산탑사의 진성 스님께 감사드리고, 저희 회사가 이제껏 그래왔던 것처럼 앞으로도 진정어린 나눔과 봉사를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주)복성산업개발은 2010년 설립되어 토목 및 주택건설을 주요사업으로 하고 있는 중견기업으로 서울 서초구에 본사를 두고 있다.

특히 국내외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함으로써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매년 지속적인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며 지난 10년 동안 어려운 학생들에게 6억원이 넘는 장학금을 후원하고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6,000여포의 백미(60여톤), 6,000여장의 연탄 등의 각종 물품들을 후원했다.

특히 2018년에는 미얀마 양곤의 고등학교에 1억원을 들여 건물 2개동을 건립하옇고 2019년에는 베트남 닥락성의 초등학교에 500명의 학생과 교사들이 천연암반수를 식수로 이용할 수 있도록 ‘태양열 정수식수대’ 건립을 지원, 자전거 나눔, 등 국내를 넘어 해외에도 마이산 탑사와 함께 복지사업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현대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현대불교신문(http://www.hyunbulnews.com)
전북 종교계, 신종코로나 확산방지 총력
부산 약수사, 새해 맞아 어르신 건강 기원